ROOMS

충만한 휴식을 위한 일곱 개의 방

모든 방은 아늑한 침실과 응접실, 시원하게 열린 욕실과 테라스로 구성되어 방안에만 머물러도 충만하게 휴식하실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방마다 소박한 주방이 마련되어 있어서 자유롭고 오붓하게 취사와 식사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가리모쿠, HAY, 허먼 밀러의 오리지널 가구와 소품들, 퀄리티 좋은 구스와 코튼 소재의 침구, 사치스럽지는 않지만 까다롭게 고른 어메니티는 내 집과 같은 충실한 만족감을 더해드릴 것이라 믿습니다.

그렇지만 방들의 경험은 어느 하나 같은 것이 없습니다. 일곱 개의 방이 가진 저마다의 느낌과 경험을 둘러보고 상상하는 휴식의 모습에 가장 가까운 방을 선택하세요.

아늑하면서도 시원한 공간, 613 여관의 정석

침실은 아늑한 공간감을 가지면서도 욕실은 시원하게 열려 있어,
방 안에만 머물러도 충만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픈 613 여관의 마음이 가장 정직하게 구현된 방입니다.

건축의 매력이 돋보이는 삼각형의 독특한 방

613여관에서 가장 파격적인 느낌을 선사합니다.
흔하지 않은 개성 넘치는 경험을 추구하시는 분이라면, 이 삼각형의 독특한 공간을 추천해드립니다.

가장 기분 좋은 수면을 선사하는 방

다소 아담하지만 그래서 더 아늑합니다.
따뜻하고 근사하게 침실 공간을 감싸는 침대 뒤 루버가 유연한 공간감을 선사하는 이 방은 침대에 있을 때 기분이 제일 좋습니다.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바라보는 방

큰 창 밖으로 물러서 있는 벽이 답답하지 않으면서도 안정적인 프라이버시를 완성하는 침실과 아름다운 풍경을 향해 열려 있는 욕실의 조합으로, 방 안에만 머물러도 충만하게 휴식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오손도손 놀기 좋은 방

무언가 모이게 하는 듯한 묘한 공간감이 있어 그 아담함이 더 적절하게 느껴지는 방입니다.
시원하게 산의 풍경을 선사하는 큰 창을 사이에 두고 있는 좁고 긴 응접실과 테라스를 배경으로 오손도손 대화하는 친구들의 모습이 떠오르네요.

프라이빗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방

욕실이 가장 프라이빗한 방입니다. 통유리의 창이 시원한 공간감을 선사하는 욕실은 건물의 벽면을 바라보는 뷰를 가지고 있어 어떤 시선으로부터도 자유로운 프라이버시를 완성합니다. 벽면에 떨어지는 은은한 빛이 스파를 즐기는 동안의 마음을 담담하게 안정시켜줍니다.

친밀한 연인들을 위한 613 여관의 펜트하우스

613 여관에서 가장 상층에 위치한 방으로 말하자면 펜트하우스와 같은 방입니다. 주방과 침실이 완전히 분리되어 있는 방으로 그 사이를 잇는 복도에서는 613 여관 건물의 모든 풍경이 눈에 들어오는, 근사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RESERVATION
예약확인/취소문의